CAFE

반려인간 👥👥

[자랑✌🏻]아들이 박사논문 통과했어요!!!!!

작성자풍선조각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215 목록 댓글 9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대학때 부터 집안 지원 없이 학비는

장학금으로 생활비는 알바로 유지하며

지내온 십년의 시간이 드디어 오늘 결실을

맺었습니다!!!!!!!!!!

게다가 팔월 말에 조지아공대 연구원으로

나갈 예정이에요

지금 미국 상황이 상황인지라 매우

불안하지만 이력서에 한 줄 더 쓰기 위해서

간답니다

지나고 보니 그 긴 시간 큰 불만없이

잘 견뎌준 아들이 대견해서 아무런 지원도

못해 준 부모가 부끄러워 목이 메이네요

이제 겨우 산 하나 겨우 넘었다며

앞으로의 일들을 걱정하지만 당분간은

마음껏 즐기라고 얘기해 주었습니다

어제 밤에 떨려서 날 밤 샜다더니

전화도 받지 않고 숙면 중입니다

공학박사 양 땡땡~

제 아들 자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꾸우벅~~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디오스 | 작성시간 26.06.10 기특하네요. 축하드려요^^
  • 작성자백발마녀 | 작성시간 26.06.10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정말 대견하시겠어요.
  • 작성자릴케 | 작성시간 26.06.10 너무 대단하고 자랑스러우시겠어요. 딜곰님도 고생하셨고 넘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0 의지가 대단하네요 축하합니다
  • 작성자얼빠진 | 작성시간 26.06.10 정말 대단하네요.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