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검사결과 듣고 주사는 맞기로 결정했어요
다만 뼈나이가 2.5년 빨라 억제주사도 함께 맞아야한다더라고요
저희아이는 만 12세이고 뼈나이는 14.5세래요
찾아보니 성장이 얼마 안남은 남아들이 많이 가는 반포쪽 병원이 있더라고요
우선 급한김에 당장 금요일 오전 예약해뒀는데
다른곳과는 다르게 억제주사가 아닌 억제약 처방한다는걸 보고 고민에 빠졌어요
억제주사도 고민스러웠는데 억제약은 괜찮을지...
탈모, 여드름, 피부가려움 같은 부작용도 동반한다는데...
기존 검사받은 곳에서 진행할지(일원동, 억제주사)
아니면 후기 좋은 곳에서 진행해야하는지(반포, 억제약)
엄청 고민중이에요
혹시 달곰조카들중에 억제약 처방받아본 아이가 있는지도 궁금하네요ㅜ 어쩔까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