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인간 👥👥

주책이지만 기뻐서요.

작성자가을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229 목록 댓글 2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 밑에 글 보고 생각나서
저도 살짝 자식 자랑 해보고 싶네요.

저희 애가 이번 학기부터 복전으로
영어 교육과 수업을 들어요
30명 수업인데 첫날 자기소개를 시켰대요
과 특성상 외대 졸업 후 입학한 사람들도 있고
외국에서 공부하다 온 사람들도 많더래요.
저희 애가 뭘 몰라 남는 시간표 보고 수강신청을 해서
저희애만 2학년이고
나머지는 3,4학년들
복전생은 3명이래요~~

저희애가 자기 소개하고 나니 교수님이
내 수업 따라오겠냐고, 오늘 이후로 안보이는 거 아니냐고
무시하는 발언을 해서 너무 창피했대요
토익 점수로 복전생 선발한 건데 왜 그런 얘기를 공개적으로 한 건지 엄청 기분 나쁘더라고요.
그런데 수업이 진행될수록 교재도 너무 어렵고
수업 내용도 너무 어렵고
앞에 나가서 영어로 시연해야 하는 수업 때문에 악몽도 꾸고
저에게 전화해서 그만두고 싶다고 울고
저까지 스트레스였어요ㅜㅜ

그런데 며칠 전 드디어 저희애 차례가 되어
영어로 수업 시연하는 발표를 끝내고 나니
교수님이 30대 후반 여자분이셨는데
저희애한테만 영어 공부 언제부터, 어떻게 했냐고
물으셨대요ㅋㅋㅋ
임용은 무슨 과목으로 칠건지도 물어보시고~~
내용이 너무 길고 많아서 외우다 포기하고
생각나는 대로 그냥 프리토킹했는데
반응이 완전 좋았대요

저희애는 눈치도 많이 보고 자신감도 없는데
이 일을 계기로 하면 된다. 깨달았을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더라고요.
중도 포기 없이 끝까지
잘 끝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편반대]▦은반지 | 작성시간 26.06.11 포기하지 않고 해낸 멋진 달곰조카!!!
    대견합니다.
    앞으로 더 멋진 여성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너는나의봄 |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 멋지고 대단해요~~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12 어머 멋져요
  • 작성자몽실몽실 | 작성시간 26.06.12 대단해요 앞으로 더 잘할것 같아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3 오호 대견~자랑하실만합니다 어깨 으쓱으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