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인간 👥👥

왐마!!!사춘기 눈빛!!!그걸 봤어요

작성자아침미소|작성시간26.06.15|조회수191 목록 댓글 1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초5 아이 
곧 사춘기가 올거다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고

의연하게 대처 할거다

 

선인장과 같고, 알을 깨고 있는거니

이 시기가 지나길 그냥 기다리자

 

아직 엄마랑 안고 자고

엄마랑 사이가 좋으니 무난하게 지나갈거야...

....

는 개뿔

잔소리 좀 했다고

째려보고 뉸 돌려 버리는데

순간 빡치네요

마음을 가다듬고 뭐 할 시간이 안생겨요 ㅠㅠ

 

엄마가 눌랐다고 하면

사과할줄 알았는데

엄마가 잔소리하니 그러죠 라며

당당하네요

 

전쟁 시작이네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침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제 시작인가봐요 ㅠㅠ
    우리 여기서 자주 만나는거 아녜요??
  • 작성자아기돼지한마리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그맘때 사춘기 오나부다~ 했는데 잠잠하다 크게 저랑 부딪히고 또 잘 지내다 6학년부터 아.. 슬슬 오는구나.. 알겠어요. 우선 뭐든 안 들을려고 뭐든 잔소리래요. 사춘기 관련 뇌 발달 책도 보니 그냥.. 휴.
  • 답댓글 작성자아침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론을 열심히 다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실전이 되니 당황스러웠어요ㅎㅎ
  • 작성자하하이오니 | 작성시간 26.06.22 이제 독립할 준비 하려나보다 하고 느긋하게 봐주세요. 참고로 사춘기 빨리오면 더 좋은거 같긴 해요. 울집 중딩이 친구들 보니까 초딩때 세게 사춘기 왔던 아이가 어제 멀쩡하게 친구들하고 기말고사 공부하는거 보고 정말 놀랬어요. 어제 오전에 메가커피 갔더니 울아이 또래 세마리가 스터디를 해서 어느집 잘난 아이들이야? 이러고 흘낏흘낏 봤는데....오잉? 제가 아는 아이더라고요. 유치원때부터 엄마들이랑도 어울렸었던?? 울 아이는 중1부터 사춘기와서 으이구...집에서 널부러져 있는게 일상 다반사인데요. 애가 차분하게 스터디를 하더라고요. 이번 시험에 세계사가 있어서 다들 고전중인데....내 아이만 고전(이라기보다 외면)중이었던걸로...ㅎㅎ 어제 본 아이는 초딩때 학교 왜 다니냐고 부모한테 덤비던 아이였거든요. 세상 순둥순둥하던 아이가 사춘기 젤 빨리 시작돼서 저 집 어쩌나 싶었는데...역쉬 남의집 자식 걱정할 때가 아녔어요. 내코가 석자라 ㅠㅠ
  • 답댓글 작성자아침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따뜻한 말씀 넘 감사해요
    아이가 커가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가다려볼게요

    누가 그러더라구요
    사춘기되면 아이랑 싸우려 하지말고
    부모교육 받으러 다니라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