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이들이 크니 활동적인 놀이가 없으면 너무 따분해하네요
2회타기했는데 처음탈땐 어려워하더니
2회땐 잘 달리더라구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정상올라가니 시야가 확-트인게 속이 다 시원했어요
역시 아이는 아이더라구요
경치구경보다 이런걸 더 씐나해요
오만가지 인상을 다 쓰고 ㅎㅎ
이런곳 좋긴한데
사회성이 부족한 말쑥이는 입장못했어요
낮설면 짖는데 몸크기에비해 워낙 목청이 커서
다른친구들이 좋아하질않아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션코스는 좀 완만한 코스-
밸리코스는 좀 스릴있는 코스-
루지 타는법만 좀 익히면 탈만한데 중간쯤되면 핸들잡느라 힘준 손이 좀 저려요
그래도 애들은 신나서 또 타고싶어해요 -
작성자내사랑콩돌 작성시간 26.06.15 저희는 겨울에 갔는데 손이 시려서 혼났어요.
루지는 봄, 가을에 타야겠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겨울엔 장갑필수겠어요
손잡이만 힘줘서 잡고있어도 손이 저린데 손시려우면 더 힘들겠어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작성시간 26.06.16 벌써 두 번 다녀왔는데
초저학년 아들이 많이 좋아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융과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희아이도 처음탈땐 갈피를 못잡더니 내려오고나선 더 타야겠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