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인간 👥👥

어린이 썬크림 어떤거 발라 주세요?

작성자에비뉴엘|작성시간26.06.18|조회수82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벤느 키즈 쓰고 있는데
너무 뻑뻑해서
안그래도 바쁜 아침
혼자서 바르 라고 하면
얼굴에 허연 밀가루 바른 것 처럼 얼룩덜룩 ㅋㅋ

결국 제가 다시 발라 주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수분 로션 처럼 그냥 쓱쓱 잘 발렸으면 좋겠는데
혹시 아이들 어떤거 발라 주시나요?

미리 감사 드리고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우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어릴 때는 아토팜, 지금은 피지오겔 발라줘요.
  • 작성자바보는미녀 | 작성시간 26.06.18 전그래서.비싸도.스틱써요
  • 작성자세로토닌 | 작성시간 26.06.18 빌리프 어린이 라인 (베이비보? 해피보?) 에 스틱형이나 쿠션형 있어요. 스틱형은 어린이 혼자 바르기 수월하고 스틱형은 뭔가 화장하는 느낌으로 혼자 잘 두들기고 가요. 무기자차라서 더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보물이 | 작성시간 26.06.18 피지오겔이랑 한살림꺼 번갈아써요
  • 작성자캬캬 | 작성시간 26.06.18 보타니컬 테라피 사용해요
    순한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