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벤느 키즈 쓰고 있는데
너무 뻑뻑해서
안그래도 바쁜 아침
혼자서 바르 라고 하면
얼굴에 허연 밀가루 바른 것 처럼 얼룩덜룩 ㅋㅋ
결국 제가 다시 발라 주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수분 로션 처럼 그냥 쓱쓱 잘 발렸으면 좋겠는데
혹시 아이들 어떤거 발라 주시나요?
미리 감사 드리고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리우 작성시간 26.06.18 저는 어릴 때는 아토팜, 지금은 피지오겔 발라줘요.
-
작성자바보는미녀 작성시간 26.06.18 전그래서.비싸도.스틱써요
-
작성자세로토닌 작성시간 26.06.18 빌리프 어린이 라인 (베이비보? 해피보?) 에 스틱형이나 쿠션형 있어요. 스틱형은 어린이 혼자 바르기 수월하고 스틱형은 뭔가 화장하는 느낌으로 혼자 잘 두들기고 가요. 무기자차라서 더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보물이 작성시간 26.06.18 피지오겔이랑 한살림꺼 번갈아써요
-
작성자캬캬 작성시간 26.06.18 보타니컬 테라피 사용해요
순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