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인간 👥👥

중딩이 졸사 찍는데 교복이...ㅠ

작성자너는나의봄|작성시간26.06.19|조회수136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중딩아들 졸업앨범 찍는데 교복이 아예 안들어가서 ㅠ 혼자 사복 입고 찍었어요...아놔
중등 입학전에 교복 맞추면서 길이 늘어날꺼 예상해서 바느질만 풀면되게 맞추고 사이즈도 엄청 넉넉히 신청했거든요. 시간이 지나 졸업할때 되니 키 큰 뚠뚠이가 되서는 바지가 아예 안들어가요.
그동안 교복 정장을 한번도 안입어봤고 역시나 내아들답게 사진 찍기 바로 전날 얘기하니 대책도 없어서 걍 비슷한 색깔 사복 입고 최대한 애들 뒤로 가서 숨으라 했어요.
머리도 그렇게 이발하라고 한달전부터 얘기했는데 말 안듣더니 헤어스탈 최악으로 찍었네요.
완전 지 흑역사 생성이에요. 아휴..
전 앨범 안볼랍니다 ㅠㅠ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돼지목걸이 | 작성시간 26.06.19 중딩 졸업앨범은 다들 흑역사로 남는거 아닌가요ㅋㅋ 근데 울 아이 졸업한 학교는 학부모회에서 교복 기부받아두었다가 사진찍을때 교복 안입거나 못입은 친구들에게 빌려주던데, 아드님 학교에도 그런 시스템이 있었음 좋았겠어요.
  • 작성자수채화 | 작성시간 26.06.19 두고두고 할 이야기거리 만들었군요.ㅋㅋ
    그런데 앨범 볼 일이 별로 없는 거 같아요.
  • 작성자타바싸 | 작성시간 26.06.19 헉 아이가 엄청 많이 컸나봐요. 졸업생들 교복이라도 학교에서 좀 받아두었다가 빌려주면 좋았을텐데 ㅜㅜ 그래도 뭐 저희도 중딩 졸업앨범 꺼내보지 않잖아요~ㅋㅋㅋ 너무 속상해하지 마셔요
  • 작성자치즈케이크 | 작성시간 26.06.19 저희애도 살쪄서 옷 쿠팡에서 비슷한거 사서 사진찍었었어요 다행히 티는 많이 안나더라고요
  • 작성자하하이오니 | 작성시간 26.06.22 중딩앨범 누가 보나요 ㅋㅋㅋ 키큰뚠뚠이라니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교복따위 저는 신경 1도 안쓸듯요. 졸업할 때 제발제발 교복이 작아졌으면 빌어보는 집도 있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