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https://m.cafe.daum.net/woouwoou2021/XTK1/18295?svc=cafeapp
지난 번 글에서 언니의 아들 편애에 같이 분노해주신 달콤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화가 나서 글 쓴 후에 아이스크림 할인 글만 봐도 화가 났는데 그 이쁜 조카가 수술하고 그런 일이 있었네요. 퇴원 후 연세우유 아이스크림 할인 행사가 있길래 보내줬어요. 맛나다길래 또 보냈고요. 오늘 그 조카가 그 중에서도 밀크가 맛나서 홈플러스에 사러 갔다가 못샀다고 해서 보냈어요.
연세 아이스크림 보내고 확인 전화 중에 막내 아들이 3개 중 1개를 가지고 기숙사 갔다고 해서 제가 불같이 화를 내면서 왜 둘째꺼를 가져가냐고 ㅈㄹ을 좀 했고, 언니가 제가 극도로 나눠먹는걸 싫어하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스테비아 토마토 4통을 보냈는데 막내는 1개만 줬다고 미리 말하네요.
하여튼 이쁜 조카는 제가 자주 연세우유 아이스크림 밀크맛으로다가 사주려고 합니다. 연세샵 여기가 제일 싸게 살 수 있고 쿠폰도 주고 해서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한번 가보세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찐찐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딸 둘 아래 아들은 어느 집이나 좀 그렇더라구요.
-
작성자하나마나 작성시간 26.06.20 달곰님이 잘 챙겨주셔서 조카가 너무 좋아할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찐찐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고작 아이스크림이지만 조카가 좋아한다니 보내야죠 ㅎㅎ
-
작성자큐티푼수 작성시간 26.06.20 어머 진짜 든든한 이모를 둔 조카네요
-
작성자꾸미 작성시간 26.06.21 제가 조카라면 아무리 엄마있어도 이모가 최고일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