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인간 👥👥

시험 보는날도 화장은 못 놓지;;;

작성자이쁜거알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 목록 댓글 1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중3딸 오늘부터 기말 고사에요.
아침에 샤워를 하고, 화장을 곱게 하네요;;
나같으면 얼른 가서 한 문제라도 더 볼텐데…
참다가 한마디 했더니…
“오늘 수학한테 잘 보여야해“ 이러네요ㅋㅋㅋㅋㅋㅋ
에라잇!!!
좀 있으면 시험 끝났다고 전화 올텐데, 부디 수학님이 이쁘게 봐주셨기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빠진 | 작성시간 26.06.23 new 엄마 속터지셨겠어요.
    수학(쌤)한테 잘 보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학 시험을 잘 보는 거라고 말해 주고 싶네요. ㅎㅎㅎ
  • 작성자푸른곰팡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수학한테 잘 보여야한다니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 작성자너는나의봄 | 작성시간 26.06.23 new 수학님이 잘봐주셨을듯요 ㅎㅎㅎ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수학님이 이쁘게 봐주셨기를요 ㅎㅎㅎ
  • 작성자하하이오니 | 작성시간 15:01 new ㅋㅋㅋ 길거리에 롤 말고 다니는 애들은 도대체 언제 롤 빼냐 했더니 @잘생긴 사람 앞@ 이래서 캬 맞네 싶었는데… 수학에게 잘보이고 싶은 따님은 말대꾸가 센스 있어서 좋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