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항상 서울갈때마다 들르는 고터몰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 듯 식사와 쇼핑을 해결하는 곳
이번에도 어김없이 들러서 초밥먹고
덧신이 더 필요해서 단골가게에서 만원에 8개 득템
타원형의 고터몰을 한바퀴 돌면서
마침 눈에 들어온 미니 우양산도 12,000원에 득템
앙증맞은 잔꽃무늬에 펼쳐 보니
사이즈도 좋고 가방안에 넣어 다니기도 좋아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핸드백에도 쏙들어가는 사이즈여서 굿이에요
-
작성자소원성취OK 작성시간 26.06.05 저는 지방인이라, 서울갈때마다 고터는 꼭 들러서 구경해요.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지방러에겐 만물창고 같아요 안가면 서운해서 점심해결하러가서라도 꼭 들러요
-
작성자믹스커피 작성시간 26.06.05 고터몰 안간지 오래됐는데... 가고싶네요^^ 양산 너무 귀엽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갈때마다 시즌이 달라지니 아이쇼핑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그중에 나랑 맞는 매장이 있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