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패션]고터몰 쇼핑템 사계절 덧신과 우양산

작성자해리포터|작성시간26.06.05|조회수266 목록 댓글 1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항상 서울갈때마다 들르는 고터몰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 듯 식사와 쇼핑을 해결하는 곳

 

이번에도 어김없이 들러서 초밥먹고

덧신이 더 필요해서 단골가게에서 만원에 8개 득템

 

타원형의 고터몰을 한바퀴 돌면서 

마침 눈에 들어온 미니 우양산도 12,000원에 득템

 

앙증맞은 잔꽃무늬에 펼쳐 보니 

사이즈도 좋고 가방안에 넣어 다니기도 좋아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핸드백에도 쏙들어가는 사이즈여서 굿이에요
  • 작성자소원성취OK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지방인이라, 서울갈때마다 고터는 꼭 들러서 구경해요.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지방러에겐 만물창고 같아요 안가면 서운해서 점심해결하러가서라도 꼭 들러요
  • 작성자믹스커피 | 작성시간 26.06.05 고터몰 안간지 오래됐는데... 가고싶네요^^ 양산 너무 귀엽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갈때마다 시즌이 달라지니 아이쇼핑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그중에 나랑 맞는 매장이 있드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