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뷰티미용기기 3개월 사용후기 톰글로우

작성자비빔밥뚝딱|작성시간26.06.09|조회수248 목록 댓글 2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톰글로우 뷰티미용기기를 꼬박 3개월 사용하고 후기 올립니다
3가지 집중,이너,광채 모드인데 (모드 이름 틀릴수도 있음)

저녁에 자기전에 집중,광채 중 한가지를 했고요
아침에 씻고 로션바르곤 이너모드 한가지를 했어요 (로션 흡수용)

여행가지 않은 이상에 매일 했어요
단지 한 코스가 15분 정도 걸리는거같은데 바쁜 현대인으로서 아침에는 1분정도 짧게 로션 흡수용으로 사용하고 밤에도 5분정도뿐이 사용하지 않았어요

하는게 어디냐 싶어서 꾸준히는 썼어요

기기가 무겁다면 15분 돌리는것도 일 일수도 있어요
저는 밤에 누워서 기기 들고 얼굴 문대면 어느순간 팔이 아파옵니다;; 글서 5분이상 안했어요
톰글로우가 매우 가벼운기기일지라도 팔이 아파요;;;;;
 
3개월 사용하니
얼굴에 광이 나는거 있잖아요 그게 생겼어요
주름이 줄었거나 피부가 탱탱해지는지는 솔직히 전혀 모르겠습니다
화장을 하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자연광이나요

싼거든 비싼거든 꾸준히 사용하면 티는 나나 봅니다

제 지인은 2만5천원에 세일하는 갈바닉 기기를 사서 저처럼 짧게라도 매일 쓴다고 하는데 그 친구도 피부에 광이 난다고 해요
결론은 꾸준히입니다!!

제가 피부가 얇고 예민해서 피부과 시술을 못받아요 그래서 LDM이 맞다고 해서 톰글로우 시그니처라는 제품을 사서 쓰고 있어요
면세점에서 산거라 25만원에 싸게 샀어요
고장날때까지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피부 사진을 올리려는데 카메라에 광이 잡히지가 않아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빔밥뚝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꾸준히는 정말 힘듬
    15분 다 채워서 했으면 진작에 쳐박힌템 됐을거예요 짧게라도 매일 하자는 마음이예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꾸준히가 답이군요 에휴 ㅠㅠ
  • 답댓글 작성자비빔밥뚝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마자요 비싼것이던 싼것이던 꾸준히만 하면 다 효과 봄
  • 작성자신디윤 | 작성시간 26.06.09 꾸쥰히 ~~젤 으렵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비빔밥뚝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짧게 하는것도 한몫하는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