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 갑자기 시간이 생겨서 염색도 하고 부스스한 머리 좀 다듬으려고 미용실에 갔어요
부원장님이니 다른 스탭분들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건 알겠는데요.
저 단발, 염색이 13만원, 컷이 4만 5천원이예요;;;
고오급 싸롱도 아닌데 말이죠.
그나마 회원권 충전해서 온 가족이 쓰고 있어서 20프로 해주니 13만 얼마더라구요. 사실 그래도 비싸다 느낌;;;;;
한 번 가려면 진짜 큰 맘 먹고 가야겠어요ㅜㅜ
..근데 맥주 값은 잘도 내면서 미용실은 왤케 아깝죠ㅋㅋㅋ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시간 26.06.09 전 동네에서 싸게 하는데 알아 가지고 거기 다녀요. 아무것도 안하고 일반 펌으로 긴머리 5만원입니다
-
작성자베르디 작성시간 26.06.09 정액권 30만원씩 결제하는데 넘 금방써서 50만원씩 결제해야될것같아요
-
작성자아들딸마미 작성시간 26.06.09 넘 비싸요
-
작성자crescentia 작성시간 26.06.10 몇주 전 딸이랑 저 둘 하는데 52만원 나왔어요. 진짜 너무 비싸요.
염색은 그냥 집에서 하는 걸로^^; -
작성자아테나 작성시간 26.06.11 비싼만큼 맘에 들게 해줘야하는데.. 그렇지도 않거라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