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저는 보톡스는 주름보일듯하면 년3~4회 맞고 얼굴과 목에 기초는 성분보며 꾸준히 케어하고있어요
바디는 4계절 내내 안바르고 한겨울 건조할때 가끔 바르거든요
피부가 20대후반같은 40대초반 유투버가 몸수분이 부족하면 얼굴수분을 뺏어간다고 몸도 같이 바디로션 잘발라주라고 하더라구요 귀찮고 끈적여 안발랐는데 이얘기들으니 정신이 바짝드는거에요
그동안 얼굴과 목에만 바른게 부질없었구나 싶어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하고 유투버가 한 얘기가 일리가 있는거같아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채화 작성시간 26.06.10 전 항상 발라요.
세타필로
여름엔 로션 겨울엔 크림 발라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게신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름엔 세타필로션 겨울엔 세타필크림 바르세요?저도 그래야겟어요
-
작성자유유 작성시간 26.06.10 여름에 안바르는데 이제부터는
사계절 바르려구요 -
작성자만두발바닥꼬순내 작성시간 26.06.11 저도 여름엔 안바르고 있었는데 발라야겠네요
-
작성자언제나 작성시간 26.06.11 저는 얼굴처럼 남들도 다 바르고 있는 줄 알았어요. 안그렇다는 걸,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알았어요 ㅎㅎㅎ 저는 건조해서 꼭 발라야하는 피부타입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