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비오레 클렌징 오일 (전 비추요)

작성자에비뉴엘|작성시간26.06.13|조회수118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사촌 언니네 집에 놀러 갔다가 썼는데
눈 따갑고 붉은 증상이 하루 정도 지속 되서
넘 불편했어요

사촌 언니는 편하게 잘 쓰고 있다고 하는데
저 한테는 너무 안맞는 제품 이예요

혹시 민감 피부나 눈 주변 예민하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큐티푼수 | 작성시간 26.06.13 비오레는 썬크림이 젤 괜찮은거 같아요 사서 쓰진 않지만 일본가면 많이들 사오더라구요
  • 작성자오복이왔다 | 작성시간 26.06.14 이런 리뷰 너무 도움돼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