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플리츠 원피스가 사고 싶어요

작성자단아한 그녀|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전아한여인 작성시간26.06.14 골반이 넓으면 상대적으로 허리가 들어가보여서 괜찮지 않을까요? ^^ 저 원피스는 몸의 굴곡이 있어야 좋을거 같다고 생각해요.
  • 답댓글 작성자 단아한 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골반만 툭 튀어나와 보일까봐.. 자꾸 어른거려 좀 싼거 하나 사서 먼저 입어볼까봐요./
  • 작성자 가을산언덕 작성시간26.06.14 오히려 골반이 있음 더 이쁠것 같아요ㆍ1주일에 한반씩 뵙는 분이 이 플리츠 원피스만 입으시는데 넘이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ㅎ ㆍ
  • 답댓글 작성자 단아한 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이세이미야케는 비싸서 전 그거보다는 낮은 가격대로 구매하려구요. 근데 계속 고민되네요.
  • 작성자 댕이 작성시간26.06.14 굴곡없는 통허리 민자 몸매인데 입어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단아한 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날씬한분들이 이쁘긴하더라구요
  • 작성자 물고기마음 작성시간26.06.14 저도 이거 너무 입고싶은데 똥배..똥배가 너무 적나라하게 보일듯하여 참고 있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 단아한 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몸에 붙지는 않아서 똥배는 괜찮을거 같아요 전 못생긴 콜라모양이 나올듯해서..고민이에요.
  • 작성자 대기업회장님 작성시간26.06.14 플리츠 몸에 맞게 늘어나는거아닌가요?약간 밑이 넓게 디자인된 건 어떨까요?
  • 작성자 알사탕 작성시간26.06.14 저도 한 고관절하는지라ㅠㅠ몸에 딱 붙지만 않는다면 살거같아요
  • 작성자 내마음 작성시간26.06.14 입어보셔야 알것 같아요. 저도 궁금해서 이세이미야케 매장에서 입어봤는데 첨이라서인지 어색해서 못샀어요. 입은 사람은 많은데 제가 입는건 다른 것 같아요
  • 작성자 소심한 몽상가 작성시간26.06.15 저는 말랐는데도 뭔가 엉덩이 느낌이 안 예쁘더라구요....물론 저 비싼 브랜드는 아니었습니다만....골반보다 고관절이 넓은데 거기서 엉덩이로 떨어지는 라인이 안 예뻐 반품했어요.....더 큰걸 사야 하나...
  • 작성자 하하이오니 작성시간26.06.16 플리츠는… 좀 더워요. 옷도 기술이 들어가는구나 싶더라고요. 이세이미야키는 너무 시원하다던데 말이죵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