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 원피스가 사고 싶어요 작성자단아한 그녀|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전아한여인 작성시간26.06.14 골반이 넓으면 상대적으로 허리가 들어가보여서 괜찮지 않을까요? ^^ 저 원피스는 몸의 굴곡이 있어야 좋을거 같다고 생각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아한 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골반만 툭 튀어나와 보일까봐.. 자꾸 어른거려 좀 싼거 하나 사서 먼저 입어볼까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산언덕 작성시간26.06.14 오히려 골반이 있음 더 이쁠것 같아요ㆍ1주일에 한반씩 뵙는 분이 이 플리츠 원피스만 입으시는데 넘이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ㅎ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아한 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이세이미야케는 비싸서 전 그거보다는 낮은 가격대로 구매하려구요. 근데 계속 고민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이 작성시간26.06.14 굴곡없는 통허리 민자 몸매인데 입어보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아한 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날씬한분들이 이쁘긴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고기마음 작성시간26.06.14 저도 이거 너무 입고싶은데 똥배..똥배가 너무 적나라하게 보일듯하여 참고 있어요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아한 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몸에 붙지는 않아서 똥배는 괜찮을거 같아요 전 못생긴 콜라모양이 나올듯해서..고민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기업회장님 작성시간26.06.14 플리츠 몸에 맞게 늘어나는거아닌가요?약간 밑이 넓게 디자인된 건 어떨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사탕 작성시간26.06.14 저도 한 고관절하는지라ㅠㅠ몸에 딱 붙지만 않는다면 살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마음 작성시간26.06.14 입어보셔야 알것 같아요. 저도 궁금해서 이세이미야케 매장에서 입어봤는데 첨이라서인지 어색해서 못샀어요. 입은 사람은 많은데 제가 입는건 다른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심한 몽상가 작성시간26.06.15 저는 말랐는데도 뭔가 엉덩이 느낌이 안 예쁘더라구요....물론 저 비싼 브랜드는 아니었습니다만....골반보다 고관절이 넓은데 거기서 엉덩이로 떨어지는 라인이 안 예뻐 반품했어요.....더 큰걸 사야 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하이오니 작성시간26.06.16 플리츠는… 좀 더워요. 옷도 기술이 들어가는구나 싶더라고요. 이세이미야키는 너무 시원하다던데 말이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