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여행다녀와서 완전 까맣게 탔어요

작성자타바싸|작성시간26.06.17|조회수131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지난주에 15박17일로 유럽여행 다녀왔는데, 그 기간동안 생각지도 못한 유럽 폭염이 ㅜㅜ 

매일 30도 넘는 날씨에 힘들어서 수정화장이고 썬크림이고 덧바르는 거 없이 다녔더니 완전 새카매져서 돌아왔어요. 

 

원래 쓰던 화장품이 색이 다 동동 떠서 못 쓸 판..어쩔 ㅜㅜ

얼굴도 얼굴인데 팔도 엄청나네요 ㅋㅋㅋ 

 

근데 입술도 타나요? 입술색도 까매진 기분

 

이렇게 탔을 때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미백팩 그런 거 하면 효과 좀 있으려나요?

효과 보셨던 방법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원래도 완전 하얀 피부는 아니지만, 그래도 도시로 여행간건데 이렇게까지 탈 줄이야...

한국 돌아오니 양산도 쓸 수 있고 좋네요. ㅋㅋㅋ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anna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새까맣게 타서 왔어요 ㅠㅜ 면세점에서 색 이쁜 파데도 샀는데 못쓰고 있어요 ㅠㅜ
  • 작성자비빔밥뚝딱 | 작성시간 26.06.17 비타민씨 메가도스하면서 물 많이 드세요
    오이팩 매일 하심 좋아요
  • 작성자단아한 그녀 | 작성시간 26.06.17 팩이랑 수분팩 계속하시면 어느 정도 회복 되실거에요
  • 작성자치키타99 | 작성시간 26.06.17 비타민씨 먹구 비타민씨 고용량 좋은 화장품 사서 얼굴에도 아침저녁으로 바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