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머리하러왔어요

작성자동네여신|작성시간26.06.17|조회수107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지난주 뿌염 오늘은 또 간만에 휴무라 파마 하러왔어요. 진짜 오랜만에c컷하는데 이쁘게 잘 나왔음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새벽 | 작성시간 26.06.17 이쁘게 잘나올거예요~~고생(?)하세요 ㅎㅎㅎㅎㅎ
  • 작성자ⓜ퉁굴이 | 작성시간 26.06.17 멋있게 예쁘게 아름답게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7 이쁘게 잘 되실 거예요.
    저도 간만에 이번주에 머리 하러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