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몇 년째 nn 병째 쓰고 있는
중간에 한두번 다른거 썼다가도
결국 돌아오는 케라스타즈 헤어 에센스 들이예요.
1. 맨 왼쪽 시몽 테르미크 헤어 로션
저 처럼 매일 매일 열기구로 스타일링 할때 최고의 제품 이예요. 열 보호도 엄청 잘되는데, 촉촉하면서도 가벼워서 스타일링을 예쁘고 오래 가게 해요. 냄새 까지 좋구요
2. 중간 블랙 컬러: 크로놀로지스트 퍼퓸 오일
이름 처럼 고급스럽고 풍성한 향, 머리 거의 다 마른 후 살짝 발라 주면 힘있게 부들부들. 열 보호 성분은 없어서 스타일링 할일 없는 날 자연 건조후 도포해 주는 제품 이예요.
3. 맨 오른쪽 엘릭서 얼팀 에센스
위 시몽 테르미크와 더불어 케라스타즈 베스트 셀링 제품중 하나 찰랑찰랑, 가볍고, 아로마 테라피 하는 기분의 고급스러운 향기 까지 넘 좋아요. 열기구 사용전 젖은 머리에도, 스타일링 후 살짝 윤기 주기 위해 발라도 완전 좋구요.
면세점에서 구매 하거나 세일 할때 꼭 사두는 제품들인데
면세점은 품절 상태일 때가 종종 있어요 ㅜ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아한 그녀 작성시간 26.06.17 전3번만 써봤어요.
-
작성자아사렐라^^~** 작성시간 26.06.18 저도 10년 넘게 케라만 쓰고있어요. 샴푸 트리트먼트도 전부 케라꺼만쓰다가 최종 정착한게 테라피스테마스크, 시몽, 얼팀오일 이렇게 세가지는 꼭 있어야 해요. 다른거 써봐도 결국 다시 이걸로 돌아오더라구요. 테라피스테 마스크도 강추에요.
-
작성자감사의힘 작성시간 26.06.20 1번 3번은 1번 쓰시고 3번 또 쓰시나요, 아니면 1번 또는 3번을 쓰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에비뉴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1번은 머리가 반쯤 말랐을때 꼭 바른후 드라이기, 고대기 사용하구요 (열활성화 제품 이예요) + 스타일링 다 한후 좀 건조하거나 겨울에 정전기가 있으면 3번을 끝에 살짝 발라주거든요. 그런데 1 혹은 3 하나만 쓰셔도 되긴 해요.
-
답댓글 작성자감사의힘 작성시간 26.06.20 에비뉴엘 오 감사합니다 두 개 다 쓰자니 허리가 휠 것 같아서 여쭸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