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머리가 너무 맘에 드는데 또 넘 귀찮아요

작성자초콜릿봉봉|작성시간26.06.18|조회수443 목록 댓글 2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제가 얼마전에 치렁치렁 긴머리 단발로 자르고

주변반응이 별로라 속상하다 글 썼거든요.

 

그게 제가 단발펌을 처음 해봐서

머리손질하는 법을 잘 몰라서 그런거였어요.

이제 머리 자른지 한달 되었는데

그동안 유튜브 찾아보기도 하고

매일 머리 손질해보면서

(원래 머리손질 잘하는 편. 제 머리는 디자이너샘보다

제가 더 잘한다고 확신함ㅋㅋ)

최적의 드라이법을 찾아냈죠.

 

어떤 방향으로 말려야하고

헤어롤은 언제쯤 얼마나 말아줘야 하는지

터득하고 나니,

지금은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짧으니까 금방 마르기도 하구요.

 

근데 단점이...

일단 저녁에 머리를 감고자도 아침에 무조건

한번 더 감아야해요ㅜㅜ

대충 물 묻혀서 해봤는데 그렇게 하면 볼륨이 안 살아요.

무조건 완전 젖은상태에서 뿌리부터 말려야

스타일이 나와서....매일 아침 물로만 감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에요.

 

그리고, 머리 말려가며 스타일 잡고 드라이하는데

긴머리일때보다 시간이 훨씬 더 걸려요.

결국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이 30분 빨라짐요 크흑

 

이 스타일을 유지하려면 적어도 2~3개월

간격으로 머리도 잘라줘야 하고

펌도 부분적으로 해줘야하고

(열펌 아니고 일반펌이라 최대가 3개월이라고 하심)

여튼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데......

 

그래도 이쁘니까 계속 유지할까요

아님 속 편하게 또 기를지

여러 모로 고민중입니다.

 

단발은 확실히 예쁘게 하고 다니려면

손이 많이 가는듯 해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밖에없어 | 작성시간 26.06.18 이야! 일단 얼굴이 작아야 예쁠꺼 같은... 저는 단발이래도.. 대두라.ㅠㅠ
    너무 이쁘십니다~
  •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 작성시간 26.06.18 또 못봤어요 😭
  • 작성자단아한 그녀 | 작성시간 26.06.18 짧은 머리는 펌과 미용실을 자주가야 하고 긴머리는 말리는게 시간이 많이 걸리고 저도 곧 미용실 가는데 뭘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 작성자탱자 | 작성시간 26.06.18 달곰님은 손질을 잘하셔서 뭐든 이쁠 거 같아요ㅎㅎ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1 늦어서 사진을 못보네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