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패션]자라 여름 이너반팔티

작성자해리포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282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번달에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원피스에 이너로 입을 반팔티를 샀어요

일반면티가 아닌 얇은 아사면으로
속이 비칠듯 얇고 시원한 소재!!

사계절 브래지어 안한지 오래라서
이런 이너티입으면 최고거든요

이제 세탁해서 개시하려고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소재에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집에 가서 사진찍어 올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clarinet | 작성시간 26.06.19 해리포터 감사합니다! 근데 아까 우연히 딱 찾았어요~ 사이즈가 다른 옷보다 작게 나온 것 같아서 일단 최대한 넉넉한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1 어디에나 다 어울리실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요런 기본템은 볼때마다 사와요 이번건 여름용 시원한 소재여서 더 맘에 들어요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6.23 여름엔 프릴같은 장식도 더워보여요 심플한 면티가 손이 자주 가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