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번달에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원피스에 이너로 입을 반팔티를 샀어요
일반면티가 아닌 얇은 아사면으로
속이 비칠듯 얇고 시원한 소재!!
사계절 브래지어 안한지 오래라서
이런 이너티입으면 최고거든요
이제 세탁해서 개시하려고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소재에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집에 가서 사진찍어 올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clarinet 작성시간 26.06.19 해리포터 감사합니다! 근데 아까 우연히 딱 찾았어요~ 사이즈가 다른 옷보다 작게 나온 것 같아서 일단 최대한 넉넉한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작성시간 26.06.21 어디에나 다 어울리실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요런 기본템은 볼때마다 사와요 이번건 여름용 시원한 소재여서 더 맘에 들어요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작성시간 26.06.23 여름엔 프릴같은 장식도 더워보여요 심플한 면티가 손이 자주 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