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손 건조하고 또 자주 씻으셔서
휴대용 핸드크림 꼭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 계신가요?
요즘 어떤거 쓰세요?
저는 록시땅, 쥴리크, 크랩트리 앤 에블린 돌아가면서 쓰는데 좀 지겨워져서요.
근데 크랩트리 핸드 크림 중 가드너스 라인 진짜 촉촉해요. 한겨울 튼 손에 발라도 금방 회복 될정도요
곰님들은 요즘 핸드 크림 어떤거 쓰세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바싸 작성시간 26.06.18 르라보 써요. 향도 넘 좋아서 전 맘에 들어요
-
작성자응가너구리 작성시간 26.06.18 조말론 향이 오래가서 여름에는 조말론 써용
-
작성자찐이야 작성시간 26.06.20 선물 받은 거 아무거나 써요. 그래서 향이 제각각 이예요. 제 취향에 안 맞아도 뚜껑을 열었으니 걍 씁니다. 얼마 전에 다 쓴 게 제 취향에 좋았는데 거래처에서 받은 경품용이라 다시 살 수 가 없어서 슬퍼요. 핸드크림 제 돈 주고 사기가 아까워요.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2 걍 구하기 쉽고 촉촉해서 카밀 사용합니다.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작성시간 26.06.23 new
이솝 향 좋고 보습력 거의 없어서 여름에 쓰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