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화장품]페리페라 스키니아이브로우펜슬

작성자해리포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7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눈썹그리는 펜슬
예전에 두꺼운걸로 썼는데

호기심에 요제품 써보니
사용감이 편해서 계속 써지네요

가늘어서 잘 그려질까 했는데
웬걸 깔끔 신속하게 잘 그려져요

이거 쓰다가 두꺼운거 써보니 이상해요
사람은 적응의 동물인가봐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랬구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거 써요 두꺼운걸로 대충 그리고 마무리는 스키니로 그리니 깔끔하게 정돈되요 올영 세일때 몇개 더 사놨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 올영보다 지에스인쇼가 더 저렴해서 여기서 주문해요 페리페라립도 애정하고 있어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20 이거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요거 쓰다가 두꺼운거 못쓰겠어요 항상 여유있게 쟁여두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