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족저근막염도 있고 무릎도 안좋아서
여름에도 꿋꿋하게 운동화나 트래킹화 신고 다녔어요.
근데 올해는 발이 유난히 답답하게 느껴지네요.
우선 작년에 달곰님들 따라서 산 스케쳐스 샌들은 하나 있거든요.
오늘 신고 분리수거 하러 나갔다 왔는데 운동화 보다는 확실히 뭔가 불편해서
편한걸 하나 더 사야 하나 고민이에요.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책 작성시간 26.06.21 샌들 운동화같은 건 어떠세요? 전 작년부터 르무통 메리제인 운동화가 출근용인데..
이번 여름엔 샌들운동화 알아보려고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라쥬 작성시간 26.06.21 르무통편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산책 작성시간 26.06.21 해라쥬 네, 메리제인은 편한데 바닥이 앏아서 두꺼운 거 나와서 가을에 하나 더 새로 살까 고민하고 있어요.
-
작성자화려한시절 작성시간 26.06.22 예전에 어느 달곰님이 나이키코코샌들 추천해주셔서 여름에 신는데 편해요. 일반샌들과 다르게 발전체를 감싸는 샌들이라. 근데 굽이 좀 높아요
-
답댓글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작성시간 26.06.22 이거 굽만 좀 낮음 좋겠던데...진짜 너무 높더라고요....잘못하면 발목 꺾일 것 같은 예감이....착화감도 좋고 발도 많이 감싸주고 다 좋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