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언제 마지막으로 머리를 했는지... 아마도 24년인듯... 하고
찾아봤거든요? 멤버십으로 했던터라,, 어라... 작년 6월에 펌했었네요.. ㅋㅋㅋㅋㅋ
제 기억력 무엇이죠?
무튼, 작년6월에 펌하고 마냥 기르기만 하다가 더이상 곱슬기와 너저분함을 참기 힘들어서
토욜 집앞 1인샵에서 볼륨펌했어요.
어깨넘게 오던 긴머리도 다 자르고 솎아내고 어깨쯤까지 자르고 볼륨매직으로 쫙쫙 폈는데
하.. 더 나이들어보여요. 부스스해도 볼륨있어보이던게 나았나...
남편도 머리가 너무 맥스봉같다고 (착 달라붙어있다는걸 나름 표현한듯) 놀리네요.
그래도 곧 장마철인데, 그 전에 말끔하게 펴서 숙제 한 기분이에요. ㅎㅎ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뤘다 작성시간 26.06.22 new
1년에 한번 하셔도 될 정도면 머리카락이 건강하신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마라소다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펌만 안하고 사이사이 뿌염을 계속 하니, 뭘 안 해도 늘 상해있어요. 버티고 버티다 가는게 일상이에요. 정리했더니 훨 가볍긴 해요~ 그전엔 해그리드 같았어요. ㅋㅋ
-
작성자아테나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피고 싶은데 머리 숱이 너무 없어서..매직하기가 무서워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마라소다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22 new
저도 막상 피고나니... 괜히 폈나... 그냥 웨이브할껄 하는 후회가 들고있습니다. ㅠㅠ 막상 머리해놓고 너무 생쥐같고 기장도 어중간해서 매일 묶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