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OOTD + 패션 + 미용

자석네일 하고 왔지요.

작성자너밖에없어|작성시간26.06.22|조회수174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진짜 가기전엔 형광 해야겠다.
저는 완전 쨍한색킬러지만
이번엔 샘플 있는거 해주세요 했어요.
ㅎㅎㅎ
여리여리 여자느낌이라고 원장쌤이🤨

올리브영에서 한컷

메가커피에서 한컷
 
 
 
<숙지!!>
OOTD + 미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 (특히 서비스후기)
-비밀댓글 금지
 
① 영수증이 없는 경우   
-패션 관련 선물일 경우 OOTD방에 영수증 없이 게시물 작성가능하나
---> 판매처 URL 및 구입처 공유 불가!!!!!!!
 
② 영수증이 있는 경우    
-추천글 경우 되도록 영수증 첨부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OOTD+미용 / 글작성 완료 전 공개여부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호 | 작성시간 26.06.22 색깔 너무 예뻐요.
    그런데 자석 네일은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저는 자석젤페디 하고 싶은데 시간이 오래 안 걸렸음 해요. 한번도 안해봤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너밖에없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2시간 좀 안걸렸어요.
    페디가 네일보다 금방 끝나는거 같아요.
    발톱은 작아서 많이 안 갈아서ㅎㅎ
    1시간반?
  • 답댓글 작성자야호 | 작성시간 26.06.22 너밖에없어 헥, 네일들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군요.
    예전에 젤네일 아니던 시절에만 손발 맨날 하고 다녔는데 그때도 1,2시간 걸리더니 젤도 마찬가지로 오래 걸리는군요
  • 작성자신난다 | 작성시간 26.06.23 예뻐용~ 시원한 느낌이 확~ 들어요
  • 작성자꽃빵사랑 | 작성시간 26.06.23 여리여리~~~은은한듯 반짝이고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