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간신히 삼성1주

작성자두부|작성시간26.06.03|조회수173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카카오 손절했어요.

-60 인것 같아요.   
몇일전 하이브도 손절했어요.ㅜㅜ    
4월초에 팔았어야 했는데   제가 주식을 안들여다보다 보니   지나가는 지도 몰랐어요.    5년 참고 보냈습니다. 

삼성  어제  4000원 벌었네요.  ^^
내일부터 삼성만 해보려구요.
아이줄려고  모은 돈이 있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작년 5월부터 했을걸 하고 후회중입니다.
나만 아는 아이돈이에요.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olo | 작성시간 26.06.03 주식하다보면... 진짜 껄무새가 되는 거 같아요.
    그 때 살껄... 그 때 팔껄... 그 때 더 살껄...^^
    성투하세요
  • 작성자그리다꿈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이미 늦었다 했을 때 2주 샀거든요? 얘가 잴 효자에요 참으로 웃픈현실 ㅋ
  • 작성자뿌꾸뿌꾸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며칠전에 하이닉스 1주 샀어요 늦었다 생각해서 쳐다만 보다가 아쉬워서 샀더니 또 오르네요
    달리는 말에 올라타는게 맞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