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들 괜찮으시죠? 주식

작성자아들딸마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335 목록 댓글 2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잡주들 손절하고 그제 우령주로갈아탔는데 오늘 시원하게 내리네요 타이밍을 조금 빨리 가져갔어야했는데.. 오늘 마음 새로 다잡아봅니다 이제 일희일비하지 않을께요 눈물 또르륵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5 보고 그런갑다 정신승리
  • 작성자Nina | 작성시간 26.06.05 오늘같은 날은 일단 현생 살고 그냥 지내야죠 뭐
  • 작성자홍홍언니 | 작성시간 26.06.05 들어갔다가 놀래서 뒷걸음질 치고 도망쳤습니다
  • 작성자긍정의힘을믿어요 | 작성시간 26.06.05 삼전,닉스는 가져갈건데 현대차.엘지는 어째야 할 지...들고들 가실건가요?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06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