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진짜 우울해요 ㅜㅜ

작성자헤븐|작성시간26.06.05|조회수229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월요일은 어쩔지 감도안와요 ㅜㅜ

삼전닉스하고있는데

전 금액도 작은데 ㅜㅜ 가슴이  답답하네요

토스로 마지막에 시작한건 -10%

6월은 계속 안좋다는데

어떻게 마음 다잡죠?

컨트롤하는 방법 공유해주세요 ㅜㅜ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뤘다 | 작성시간 26.06.05 오늘 온통 파란불이었네요 ㅜㅜ
  • 작성자긍정의힘을믿어요 | 작성시간 26.06.05 우량주잖아요? 전 오를거라 믿어요 존버합니다
  • 작성자어설픈 너구리 | 작성시간 26.06.05 그냥 주식계좌를 보지 마셔요! 내려갔다가 올라가는걸 경험하시면 되는데 그기간을 기다리시기가 어려울때가 있어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5 덮어놓고 보지말기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06 에효 얼마 되지도 않는데 ㅠㅠ 슬프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