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엔 주식 그냥 열지 마세요 ㅜㅜ

작성자로맨스그녀|작성시간26.06.06|조회수650 목록 댓글 2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 이런건 정말 올해 첨보는것만 같은 ㅜㅜ

미장도 난리났었고

갑자기 주말사이 종전선언이라도 해주면 좋겠는데

월욜에 얼마나 내리꽂을지 상상도 안되네요

ㅠㅠ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미 | 작성시간 26.06.06 어제 몇천원 낮게 매수 걸었다가 못산거 살까 싶네요
  • 작성자lalala77 | 작성시간 26.06.06 11일이 선물옵션 만기라고 더 떨어진다는데, 스페이스X IPO도 있고 엎친데 덮쳤네요 ㅜㅜ
  • 작성자고래돌 | 작성시간 26.06.06 아 무섭습니다...
  • 작성자또또또 | 작성시간 26.06.06 ㅠㅠ 두렵네요
  • 작성자헤븐 | 작성시간 26.06.06 벌써 스트레스네요
    젠슨황와도 하락은 어쩔수 없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