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몇주 없는데 125에 사서 5백 정도 수익 났는데 전 그냥 쭉 들고가고 싶은데 장이 워낙 안좋다하니 익절하고 추매 해야하는건지 주린이 잠도 안오고 고민중이예요
다들 월요일에 어찌하실건지요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나물무쳐 작성시간 26.06.07 어떤 주식인지 넘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아 작성시간 26.06.07 산나물무쳐 대형 우량주로 한 번에 한 종목만 사요.
삼성전자 현대차 현대제철만 사봤어요
삼성전자는 10년 넘은듯요.
중간에 한번 팔았다. 다시 사고.
최소한 3년 보유해요
저희 집 대학생도 삼전 26만원에 샀는데
오늘 팔까 물어보던데
냅두라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나물무쳐 작성시간 26.06.07 가을아 감사합니다~우량주 사서 묻어두면 돈이 된다는 말이 이말이군요ㅎ
-
작성자lovesiwoo 작성시간 26.06.07 전 내일 떨어진다고 해서 낼 들어가려구요. ㅎㅎ
-
작성자물꽃요정 작성시간 26.06.09 고점에 들어가 한참 물린 저는 부럽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