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일부 익절하는게 맞을까요?

작성자긍정의힘을믿어요|작성시간26.06.07|조회수480 목록 댓글 2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몇주 없는데 125에 사서 5백 정도 수익 났는데 전 그냥 쭉 들고가고 싶은데 장이 워낙 안좋다하니 익절하고 추매 해야하는건지 주린이 잠도 안오고 고민중이예요

다들 월요일에 어찌하실건지요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나물무쳐 | 작성시간 26.06.07 어떤 주식인지 넘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아 | 작성시간 26.06.07 산나물무쳐 대형 우량주로 한 번에 한 종목만 사요.
    삼성전자 현대차 현대제철만 사봤어요
    삼성전자는 10년 넘은듯요.
    중간에 한번 팔았다. 다시 사고.
    최소한 3년 보유해요
    저희 집 대학생도 삼전 26만원에 샀는데
    오늘 팔까 물어보던데
    냅두라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나물무쳐 | 작성시간 26.06.07 가을아 감사합니다~우량주 사서 묻어두면 돈이 된다는 말이 이말이군요ㅎ
  • 작성자lovesiwoo | 작성시간 26.06.07 전 내일 떨어진다고 해서 낼 들어가려구요. ㅎㅎ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고점에 들어가 한참 물린 저는 부럽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