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성투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의 바램은 작성시간 26.06.08 저두 한주 있는데 오늘 같은 날....시초가에 팔지 두고볼지 고민되네요..
-
작성자호박둥이 작성시간 26.06.08 오늘은 공모주도 그리 재미 못 보네요 싶어요
-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시간 26.06.08 1주 받아서 크게 고민없이 29,950원으로 팔았어요
-
작성자조이하트 작성시간 26.06.08 시초가에 팔아서 그래도 8400원 정도 벌었어요. 지금 들어가니 똥값이네여;;
-
작성자찐찐이야 작성시간 26.06.08 장 열리자마자 바로 팔았어요. 손해 안본게 어딘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