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 시장이 얼마나 안 좋게 출발하는지

작성자호박둥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274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피스피스 스튜디오, 공모로 1주 받았는데

이렇게 공모주가 안 올라가는 거 첨 봐요.. @@

 

주린이라 제가 뭘 모르는 걸 수 있지만

이게 기술주가 아니라서 아주 좋지는 않겠구나 싶긴 했거든요.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이하트 | 작성시간 26.06.08 수요에측도 쏘쏘했거든요 ㅋ 그래도 좀 넘 안오르긴 했어요 지난주에 스펙주도 200퍼 넘었는데…
  • 작성자유달리 | 작성시간 26.06.08 지난 금욜 미국 주식 완전 떨어져서..월욜 우리 주식도 장난아닐꺼라고 남편이 주말내내 얘기하더라구요..
  • 작성자시고르자브종 | 작성시간 26.06.08 원래 장이 안좋으면 신규 상장주로 돈이 몰리는데, 사람들이 삼닉 떨어지는거 사려고 거기로 다 갔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