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주식 안하나봐...

작성자귀염화나트륨|작성시간26.06.10|조회수352 목록 댓글 40



마을버스 안
앞에 앉으신 스님(혹은 보살님)도 주식을 보시는데 저만 주식 안하나봐요... 😆

하긴
다들 코인 채굴할 때
마늘 감자 양파를 캔 나란 녀석 ⛏️ 😆😆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홍언니 | 작성시간 26.06.10 안할껄 싶네요ㅠㅠ
  • 작성자심플리 | 작성시간 26.06.10 동지들 많으니 좋네요
  • 작성자귀염화나트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뭔가 안심이 되고 있습니다 ㅎㅎ
    휴~~~
  • 작성자다욧마이너마이트 | 작성시간 26.06.11 스님도 못맞추는 흑흑흑
  • 작성자예쁜여자 | 작성시간 26.06.23 저두 안합니다. 그나마 유지하고 있는 이 알량한 평온을 깨고 싶지 않아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