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그러다가 또 하락.
근데 지금은 또 상승.
워후~ 진짜 어질어질 핑글핑글하네요.
진작부터 주식 했으면
멘탈 훈련 제대로 했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코로나때, 아니 그 전부터 쭉 견뎌오신 분들 넘나 리스펙해요.
투자는 고통의 산물이 맞나봐요.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로로친구패티 작성시간 26.06.11 저는 계좌 덮고 안열어봐요ㅜㅠ
-
작성자가을겨울봄 작성시간 26.06.11 요즘진짜 멀미나요. ETF만 하는데도 평가손익 앞자리가 매일 바뀌는 ㅎㅎ
-
작성자우드스탁 작성시간 26.06.11 도파민 터지는 장 같아요
이럴 때 곱서스나 레버리지 사면 불륜 왜 하냐 이게 인생 도파민이다 소리 나오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시츄츄 작성시간 26.06.11 ㅋㅋ 완전 공감요.3배 레버리지 주식 사놓은게 있는데 도파민이 아주 그냥~
-
답댓글 작성자자네도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