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기어이 말아올리더니 매수 사이드카

작성자옥수강냉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49 목록 댓글 1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그러다가 또 하락.
근데 지금은 또 상승.
워후~ 진짜 어질어질 핑글핑글하네요.
진작부터 주식 했으면
멘탈 훈련 제대로 했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코로나때, 아니 그 전부터 쭉 견뎌오신 분들 넘나 리스펙해요.
투자는 고통의 산물이 맞나봐요.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로로친구패티 | 작성시간 26.06.11 저는 계좌 덮고 안열어봐요ㅜㅠ
  • 작성자가을겨울봄 | 작성시간 26.06.11 요즘진짜 멀미나요. ETF만 하는데도 평가손익 앞자리가 매일 바뀌는 ㅎㅎ
  • 작성자우드스탁 | 작성시간 26.06.11 도파민 터지는 장 같아요
    이럴 때 곱서스나 레버리지 사면 불륜 왜 하냐 이게 인생 도파민이다 소리 나오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시츄츄 | 작성시간 26.06.11 ㅋㅋ 완전 공감요.3배 레버리지 주식 사놓은게 있는데 도파민이 아주 그냥~
  • 답댓글 작성자자네도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