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나 간병 보험 드셨나요 작성자어쩌다마주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64|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연세 있으셔도 가입 가능하군요 것도 알아봐야겠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앨리스26 작성시간26.06.13 들고싶은데 암 전력있어서 안들어주더라구요. 대신 남편 들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고... 우리 아프지 말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테나 작성시간26.06.13 간병만 들었어요 치매도 들어야 할까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둘다 들고픈데 부담스러워요 간병만 들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르 작성시간26.06.14 간병들었어여. 치매는 보험설계사님이 추천 안하시더라고요.. 낸돈 돌려받는 정도이고 보장이 중증치매일때 좀 괜찮은데 중증이 진짜 벽에 똥칠하는 정도를 말하는거라 거의 못받는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쩌다마주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간병으로 들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