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궁금한게 있어요

작성자나좀살려줘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213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주식에 관심이 생겨서
이제 계좌만들려는데
남편이랑 같이 하는 주식계좌 만들고
제 비상금으로 따로 또 하려는데
같이하는건 카카오증권으로하고
비상금으로 혼자 하려는건
키움으로 하려는데
둘다 제이름으로 제계좌 만들려는데
두개증권으로 해도 되나요?
이제 입문하는 주린이예요
아무것도 몰라 여쭤봅니다 ㅠ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디오스 | 작성시간 26.06.15 은행 여러 군데 계좌 만드는 거랑 같은 이치예요. 우리은행에 계좌있어도 국민은행, 농협...에 계좌 만드는 거 가능한 것처럼.
    단 증권사도 계좌 개설 제한일 적용되니 기존 계좌와 새 증권사 계좌 개설일 간에 20일 이상 긴격있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나좀살려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20일간격이 있어야되는군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정보공개 | 작성시간 26.06.15 저도 3개 개설해서 하나는 비자금, 하나는 단타, 하나는 남편이 아는것 요렇게 쓰고 있어요
  • 작성자자상한시간 | 작성시간 26.06.15 은행 연계 계좌는 20일 상관없이 개설 가능해요 신한은행 같은 경우는 입출금계좌에 들어가서 사이버증권거래저축예금으로 들어가심 되요 연계증권사가 한 10개쯤 되는것 같고 고르심 됩니다 다른 은행도 다른 이름으로 연계계좌가 다 있어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알아갑니다 은행이랑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