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저곳은 따숩겠네요

작성자동네여신|작성시간26.06.19|조회수233 목록 댓글 29

저 중간에 있는저는 웃지도 울지도 못하네요 ㅠㅠ
나의 애증의 현차 엘지 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따숩고 싶다 진짜
  • 작성자봄앤꿈 | 작성시간 26.06.19 ㅎㅎ 딱 저요
  • 작성자카모마일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모습이에요 ㅎㅎ
  • 작성자퀀텀점프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 ㅋㅋㅋㅋ 또르르 ㅜㅠ
  • 작성자체하면졸려 | 작성시간 12:40 new ㅠ 내 삼성이 번거 현대차랑 국민밉상주 lg것들이 다 까먹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