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이닉스가 너무 무섭게 오르네요. 이거 언제까지 오를까요

작성자월령|작성시간26.06.19|조회수431 목록 댓글 1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우선 저는 작년에 들어간 10 주가 있는데요.
장투 예정이라 팔진 않을건데 진짜 너무 무섭게 올라요
쌈지돈 600 정도 따로 있는데 두 주를더 사야 할지 고민도 되고요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花를내다 | 작성시간 26.06.19 가지고 계신분들 부러워요
    오늘이 가장 싸다는데 겁나서 들어가질 못해요 ㅠㅠ
  • 작성자헤븐 | 작성시간 26.06.19 수익률부러워요!!
  • 작성자아들딸마미 | 작성시간 26.06.19 부러워요
  • 작성자카모마일 | 작성시간 26.06.20 한주도 없는데 넘 부럽네요
  • 작성자영원과하루 | 작성시간 26.06.21 우와 달곰님!!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