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올 때가 됐는디 아직이네용
이미 지를 만큼 질러 놨는데!
(선지름/후처리 😆😆😆)
뭐 안들어오진 않겠지만 조급해지네요 ㅎㅎ
다들 뭣에 쓰실건지 궁금합니다.
+
전에는 언제 들어왔나 가계부 두들겨봄...
더 기다려야되나봐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귀염화나트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왐마 다들 빠르시네용!
전 오늘도 은행 SMS 문자만 기다립니다... -
작성자뿌꾸뿌꾸 작성시간 26.06.22 이주전에 들어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귀염화나트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2주 전이요?
그 손빠른 세무서 어뎁니까?ㅎㅎㅎ -
작성자내사랑콩돌 작성시간 26.06.23 울남편 들어왔을텐데 말을 안하네요.
오늘 집에 가서 토해 내라고 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귀염화나트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토 좀 하시던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