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요 고점에 왜 들어갔는지... 앞으로 어떻게 보세요? 산 이후로 계속 떨어지네요 힝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살드는 창가 작성시간 26.06.23 에효......
-
작성자네이미 작성시간 26.06.23 바로 보이는 성과가 있는게 아니여서 길게 봐야할것 같아요
-
작성자가을겨울봄 작성시간 26.06.23 저는 미국우주ETF 초반에 사둬서 수익이 좋았는데 기대했던 스페이스X들어오자마자 쭉쭉 떨어져서 마음 비우고있어요. 먼 훗날... 지금 반도체시장 이래될줄 몰랐던것처럼 우주시장도 대세가 될날까지 살아있으면 빛을 보겠지...하는 마음으로요 ㅎㅎㅎㅎㅎ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저요...!!!
-
작성자카모마일 작성시간 26.06.24 저도 4주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