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는 아무리 떨어져도 비싸고 삼전샀어요

작성자제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325 목록 댓글 17

지난주에 삼전 조금 이득보고 팔고
오늘 떨어지길래 조금 샀는데
닉스는 아무리 떨어져도 비싸서 못사네요 ㅜㅜ
근데 삼전도 계속 떨어져요 ...하하하하하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수정 | 작성시간 26.06.23 저도 하닉 1주 추가매수했어요 체결이 안될줄 알았는데 됬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무서워요 사고나니 더 못보겠어요 ㅋㅋㅋ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23 닉스 이제라도 들어가야 하나 넘 고민중인디유 ㅠ
  • 답댓글 작성자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게 없음 사야되나 고민되고 사면 또 팔아야되나 고민되고 애증이에요 전 오늘 세일이라 생각하고 샀어요 ...ㅜㅜ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저 어제 살려다가 에잇 이러며 망설이다 못샀는데.ㅡ 이리 내릴줄 몰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