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주식이 계속 가파르게 오르기만 할순 없자나요~
하닉이가 1주일 넘게 넘 불타올라서
270마넌쯤이던날 그래 분명 이제 떨어질거야
하고 당당히 팔았더니 제가 팔고나서도 계~속
오르는게죠~
저도 사팔파 이긴한데
제가 팔고 떨어져야 하는데 계속 오르는데
허겁지겁 280 중반에 또 사들이죠~~~
오늘 아침 8시초반에만 해도 해피했는데 ㅎㅎㅎ
전 물렸다 생각은 안하는데
더 싸게 다시 살수있었는데 아쉽네요
전 사실 낼 마이크론 실적 발표하고 더 오를거라 생각해서 그때 팔라 그랬는데
주린이의 어설픈 생각이었네요 ㅠㅠ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