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떨어질거라 생각했는데...

작성자로맨스그녀|작성시간26.06.23|조회수235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주식이 계속 가파르게 오르기만 할순 없자나요~


하닉이가 1주일 넘게 넘 불타올라서

270마넌쯤이던날 그래 분명 이제 떨어질거야

하고 당당히 팔았더니 제가 팔고나서도 계~속
오르는게죠~

저도 사팔파 이긴한데
제가 팔고 떨어져야 하는데 계속 오르는데

허겁지겁 280 중반에 또 사들이죠~~~

오늘 아침 8시초반에만 해도 해피했는데 ㅎㅎㅎ

전 물렸다 생각은 안하는데

더 싸게 다시 살수있었는데 아쉽네요

전 사실 낼 마이크론 실적 발표하고 더 오를거라 생각해서 그때 팔라 그랬는데

주린이의 어설픈 생각이었네요 ㅠㅠ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식은 예측불허죠
    저도 어제 팔까 하다가 안팔았는데 오늘 마구 떨어지네요
    느긋하게 기다리려고 해요
  • 답댓글 작성자로맨스그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넹 전 걱정은 안되는데 사팔족으로써 좀더 이득을 못보는게 슬퍼서 ㅠㅠ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젠가는 떨어질꺼 같았는데.. 우리같은 진짜 주린이는 몰라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