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고점 삼성, SK 하이닉스 샀어요.

작성자리사1|작성시간26.06.23|조회수483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정말 2월부터 벼르고 벼르다 공부한다고 안들어가다 도저히 안되겠다고 해서 

지난주 삼성 36.7애 38주

            SK 하이닉스 387.6에 3주 

총 2,200 넘게 샀어요

 

그런데 이게 뭔가요?

정말 고점에서 샀어요. 

 

내려서 좋다고 더 사야 하나요?

 

그리고국내 반도체를 삼성과 SK 단독으로 사는게 좋을까요?

반도체 ETF 사야 할까요?

 

올해 IRP 추가 800남았는데 어떤걸로 들어가야 할까요?

정말 정말 어려워요.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이어트하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안보려다봣는데 어제보다 마이너스80 ㅠ 많은분에 비함 소액이지만 그래도 우울하네요ㅠ 다시퍼래요
  • 작성자헤븐 | 작성시간 26.06.23 수익금 다사라져서 멘붕이예요
  • 작성자찐찐이야 | 작성시간 26.06.23 또 오르겠죠 조정장이라 생각하고 그냥 잊어버리고 사세요.
  • 작성자달팅 | 작성시간 26.06.23 앱을 지우십셔..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어렵지요 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