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저번주 토요일에 국립 해오름극장서 보고온
국립극단 작품 연극 <반야 아재>
올해 바냐 삼촌과 반야 아재로
엘지아트센터와 해오름극장서 비슷한 시기에 올라왔지요
이서진 고아성보단 심은경 조성하 캐스팅이 궁금해서
국립극장 선택했는데요 아주 탁월한 선택!!
배우들 연기도 좋았지만 더 더 좋았던건
무대셋트연출이었어요
여태 보았던 연극작품 중 조씨고아와 더불어
무대연출론 최고다 라는 생각이~~
공연보러 가면 연극이든 뮤지컬이든
무대연출에 제일 관심 많은 1인으로써
이번 작품도 배우들 연기하면서 동선이 안꼬이고
극흐름에 따라 스므스하게 이어지는거 보니까요
역시 전문가가 연출한 무대는 다르구나
덕분에 눈호강 많이 하고 왔어요
특히 2막에서 예전 정미소 제 기억엔 시골서 보았던 방앗간을
그대로 무대에 연출하고 도정전 볍씨가 떨어지는 연출도 어찌나 실감나든지요
본무대도 삼각점 모양으로 셋팅을 해놓으니
에이구역 6열서 보았던 저에겐 배우들이 바로 잘보여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조성하배우분 마스크는 그래로인데 음 비율은 ㅎㅎ
심은경배우는 어찌 그리 무대에서 날라다니던지
심배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특히나 삶은 진짜 감자 바닥에 던질때는요~~
다른 배우분들도 다들 연기 잘해주시고
덕분에 좋은 작품 잘 보고 왔어요
출처 :
-------------------------------------------
알쓸잡다 +교양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인물 언급시 이름+직급 (멸칭사용금지)
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알쓸잡다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시간 26.06.05 해리포터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퉁굴이 작성시간 26.06.05 저도 기다려야 겠어요. 볼까 말까 하다 놓쳤거든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공연기간이 짦았기도 하구요 담에 올라오면 다시 보고 싶드라구요 국립극단 작품은 믿고 보는 작품!!!!
-
작성자실례합니다 작성시간 26.06.05 역시 국립극단은 우중효과가 참 탁월해요. 왜 큰 극장 잡았는지 무대 보니 알겠고 국내외 여러 극단의 바냐아저씨를 관람했는데 마지막에 배우와 같이 운것도 첨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리포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비내리는 장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믿고 보는 국립극단 작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