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 오늘 그림 그리고 왔어요 그런데 재료좀 골라주세요 작성자한밤의 음악회|작성시간26.06.12|조회수1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각해뵜는데요.무지개 색종이도 괜찮고색종이도 털실도 예쁘게겠지만무지개 대신 하트를 만들어 봤어요.어떤가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 작성시간 26.06.12 하트를 너무 사랑하는 저는 👀 그저 좋습니다 정말 잘 하셨어요 👍👍👍저 괜찮으시다면 제 프사에 써도 될까요?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12 우와 넘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