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쓸잡다 + 교양

RE : 오늘 그림 그리고 왔어요 그런데 재료좀 골라주세요

작성자한밤의 음악회|작성시간26.06.12|조회수170 목록 댓글 2

생각해뵜는데요.
무지개 색종이도 괜찮고
색종이도 털실도 예쁘게겠지만
무지개 대신 하트를 만들어 봤어요.

어떤가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 작성시간 26.06.12 하트를 너무 사랑하는 저는 👀 그저 좋습니다 정말 잘 하셨어요 👍👍👍
    저 괜찮으시다면 제 프사에 써도 될까요?
  • 작성자함박웃음 | 작성시간 26.06.12 우와 넘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