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쓸잡다 + 교양

토이스토리 5 보기위한 준비

작성자응가너구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158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토이스토리 엄청 좋아해서 보기 전에
다시 친구랑 3편까지는 집에서 보고 4편은
장소대여해주는 칠인더시네마란 곳에서 같이 봤어요
저는 첨 가봤는데 넘 좋더라고요
근처에서 커피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 과일이랑
호밀빵 구워가서 버터 듬뿍발라 맛있게 먹고 영화보고 왔어요
쾌적하고 좋아서 담에 다시 또 가자고
젊은이들 놀기 참 좋겠다 그러고 왔어요


토이 스토리는 세계관이 참 좋아요
4편까지 다 봤으니 5편 보러 출동!
온 마음을 다해 보니를 위해 애쓰지만
내 마음을 챙기며 나를 위해 살아가기로 결정한
멋진 우디와 지지해주는 좋은 친구들
5편은 또 얼마나 멋지게 돌아올까 기대중!

 


친구들 다같이 뭐 시켜먹고 월드컵 같이 봐도
좋겠다 싶더라고요!
오랜 만에 상수갔는데 이쁜고 멋진 젊은이들
많이 봐서 젊음이 참 예쁘다 그러고 왔어요

출처 : 

-------------------------------------------

알쓸잡다 +교양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인물 언급시 이름+직급 (멸칭사용금지)

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알쓸잡다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응가너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1~3 편만큼은 아니지만 저는 4도 막 나쁘진 않아서 5편 보려고요
    평일 낮에는 저렇게 큰 공간 둘이 쓰니 4만원
    3시간이여서 괜찮더라고요
  • 작성자beginner | 작성시간 26.06.16 우와 토이스토리1.2편은 넘 좋아했는데 그다음은 기억이 잘안나요ㅎㅎ 디즈니플러스에 다 있길래 3.4편보려고하고 5편특별영상보고 했는데 저기는 공간도 크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응가너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테일러 스위프트 토이스토리 5뮤직비디오도
    보고 친구랑 빵도 실컷먹고 재밌었어요
    큰 쇼파가 3개나 간이층별로 있어 여럿이 와 놀면 너무 재밌겠더라고요
    저 3편 엄청 사랑해요 5편도 기대중!
  • 작성자비단향꽃무 | 작성시간 26.06.16 인생영화인데 4편 넘 실망이었는데 5편 재밌다니 다행이고 기대돼요
  • 답댓글 작성자응가너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 4편도 그냥저냥 괜찮았어요
    3편이 마지막이라 생각했는데 너무나 완벽한
    마무리여서 더 나올게 없다 생각했거든요
    또 나와주는 거 고마워요
    오! 5편 궁금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