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쓸잡다 + 교양

저의 첫 작품이에요

작성자한밤의 음악회|작성시간26.06.17|조회수295 목록 댓글 9



작품이라고 하기엔 뭣하지만..
제 인생 처음으로 그리고 만든 거에요.
미술 작업실 가서 제 손으로 그렸어요.
아직 완성작은 아니고
하트에 빨간색 털실로 테두리해주면 끝이에요.

의미는 이렇습니다.

불안, 다시 희망.
웅크린 사람은 우울과 내면의 고통을, 먹구름은 삶의 고난과 힘든 시간을 표현한다.

하지만 흩어진 종이조각들이 모여 마음 속 색을 되찾듯 상처 받은 마음도 서서히 회복된다.

그렇게해서 만들어진 하트는 어려움 속에서도 사라지지 않는 희망과 다시 나아갈 힘을 상징한다.


구름은 솜을 회색물감 물에 담궈서 색을 맞춰서 붙였구요.
하트는 색종이 찢어 붙였어요.

미흡하고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그냥 제 수준대로 또 나름대로 만족해요.

다음주에 완성작이 될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레임 | 작성시간 26.06.17 저 그림 잘 모르지만 작품 멋지고 해설도 좋아요!^^ 달곰님 작품 온라인 전시회 하실 날을 기다려봅니다^^
  • 작성자유유 | 작성시간 26.06.17 멋있으세요 작품도 너무 좋네요
  • 작성자봄날의 곰 | 작성시간 26.06.18 시도 하시는 것 만으로도 멋지세요
    그리고 작품도 멋져요 👍 😍
  • 작성자보리수수 | 작성시간 26.06.18 달곰님은 재주가 많으신듯요! 시도 쓰시고 그림까지~~~!! 첫 작품이 희망차서 좋아요. 멀리서 응원합니다^^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8 지난번 올리신거 봤는데 마무리까지 하셨네요. 멋지세요. 두번째 작품도 올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