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쓸잡다 + 교양

백윤학 지휘자님 연주회 보러가요! ㅎ

작성자햇살가득 정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54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여러분 드디어 이분이 지휘하는
연주회 8월에 보러갑니다.
나름 비싼 티켓값에 클래식은 아니지만
꼭 한번 직접 뵙고 싶어서 혼자 보러갑니다!

백윤학 지휘자님 술 좋아하신다는데
제발 술 드신것처럼 춤을 신나게추며
지휘해주시길 고대합니다! ㅋㅋ


https://m.youtube.com/watch?v=nRTnekkAXrA&pp=ygUq7Lak7LaU64qUIOyngO2cmOyekCDrsLHsnKTtlZkg7J247Ja06rO17KO80gcJCUACo7VqN5tD









출처 : 
-------------------------------------------
알쓸잡다 +교양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인물 언급시 이름+직급 (멸칭사용금지)
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알쓸잡다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우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이 분 넘 유쾌하고 지휘하면서 어쩜 춤도 잘 추는지..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그래서 꼭 실물로 보고파요 ㅎ
  • 작성자얼빠진 | 작성시간 26.06.19 백윤학 지휘자님 정말 좋으세요.
    공연도 유쾌하고 너무 좋았고,
    공연 끝나고 그 긴긴 줄에 있는 사람들 다 웃으며 사진 찍어 주시더라고요.
    재미있게 보고 오세요. ^^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원래도 격이 없이 좋은분이라는데 기대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