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쓸잡다 + 교양

혹시 유한킴벌리 광고 보셨어요??

작성자뉘신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359 목록 댓글 28

와. 진짜 기획자 상 줘야겠어요.

눈이 삵삵 청소되고,
맘이 몽골몽골 해지네요!!

너무 좋아요~

유한킴벌리 흥해라!!

https://youtu.be/e7wY8R1hP5c?si=RNApeOi4IC5wy6Cs


https://youtu.be/HxvSbIqsR3E?si=JlmO1p_fPxqWxT9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뉘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9 new 따뜻해지는 광고죠?
  • 작성자신난다 | 작성시간 26.06.23 광고 너무 귀엽고 좋아요 ㅎㅎㅎ 유한킴벌리 흥해라~
  • 답댓글 작성자뉘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9 new 흥해라흥해라!!!
  • 작성자스잔나 | 작성시간 26.06.24 new 우와 광고 귀엽고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뉘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9 new 그러니까요. 그 어려운 걸 해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