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 기준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madcontry|작성시간26.06.08|조회수336 목록 댓글 13

주로 카페생활에서모르는 거 물어보시라 판 깔아드립니다
카페할때 나만 모르고 다 아는 거 같아서 물어보기 머쓱했던 거
(일상은 일상방으로...제발)
>>

안녕하세요!
방탈기준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 질문 드립니다.
얼마 전 제가 올린 글(잠실관련)이 본의 아니게 논쟁이 되었는데 글 내용과 무관하게 저에게 방탈 지적을 하신 몇몇 분들이 계셨습니다.
방탈이라 해서 수긍하고 등업을 해야겠다 생각했는데요. 이후 몇몇 다른 달곰님들도 일상방에 투표나 잠실 이야기를 올리셨더라고요? 그렇다면 제 글만 왜 방탈 지적을 당한건지, 제가 모르는 기준이 또 있는건지 , 방탈 지적 하신 분들 또는 운영자님들께 문의드립니다.

 정확히 알이야 방탈 실수는 안할 것 같네요!

 물음표살인마 + 댓글요정의 콜라보 
다음카페  / 모바일 / pc / 기타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adcont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북극곰은사람을찢어 아 그렇군요. 더 숙지하고 와야겠네요.
    다들 저에게만 방탈에 대한 댓글을 남기시길래~ 순간 그런가 했습니다

    선택적이라는 표현은 사과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멜하바! | 작성시간 26.06.08 madcontry 네 아무래도 다른 글은 없이 정치적 견해만 펴시는 분들에게 날이 서기도 하겠지요. 때가 때이니 만큼?
    기존 분들과 반대되는 의견이라 더 방탈이라는 의견이 달리기도 했을듯 하고요.
    아마 그런부분에서 달콤님도 오해를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정치글은 일상방에는 쓰지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저희도 보는대로 이동시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madcont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멜하바! 네 댓글 감사드립니다.

    지난번에는 저도 순간 화가나서 댓글마다 날카롭게 반응했던것 같은데 운영자님들께서 잘 설명해주시니 이해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멜하바! | 작성시간 26.06.08 madcontry 네. 회원수가 많지 않아 어떤 부분에서 불편한 점도 있지만 또 작기에 아기자기 따뜻함이 있는 카페랍니다.
    실망마시고 즐거운 카페생활 하셔요!
    생각보다 좋은곳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madcont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멜하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